냠냠애니, 가오슝맛집 : Harbor Cantonese Restaurant / 翰品酒店高雄- 港都茶樓
📝 냠냠애니는 항공사 퇴사(승무원🙅🏻♀️) 후 제드 티켓으로 세계여행 중인 부부가 다닌 현지인 맛집을 리뷰합니다.
Harbor Cantonese Restaurant / 翰品酒店高雄- 港都茶樓
모든 음식점 이름은 구글맵 기준으로 기입하였습니다.
📢 냠냠애니의 별점 기준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 🏆 🏆 🏆 🏆 : 나만 알고 싶은 인생 맛집 (알리고 싶지 않다..)
⭐️ ⭐️ ⭐️ ⭐️ ⭐️ : JMTGR
⭐️ ⭐️ ⭐ ⭐️ : JMT이나 무언가 살짝 아쉬운 맛집
⭐️ ⭐️ ⭐️ : 맛집
⭐️ ⭐️ : 먹을만한 맛집
💬 : 할많하않
별점
⭐️⭐️⭐️⭐
메뉴
메뉴는 테이블에 있는 QR 인식 후에 언어를 영어로 바꿔서 주문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위의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메뉴는 한자로만 표기된다는 점이 함정...
.
가격
하가우를 워낙 좋아해서 서울에 딤딤섬이나 호우섬 가서 먹던 맛보다 가성비도 가성비지만 맛도 최고다. 한국에서 보통 하가우(새우 사먹으면 3PCS에 9,000원 돈이었는데.. 여기는 반값이면 해결이다.
퇴사 전 예전에 회사 앞에 포시즌호텔이 있어서 점심에 살짝 사치부린다고 유유안 다녀온 적 있는데 유유안에서.. 대략 하가우 한접시에 3-4PCS나왔는데 3만원 꼴이었던 걸로 기억..
- 카드 결제 가능
총평
Chateau de Chine 호텔 3층에 위치한 翰品酒店高雄- 港都茶樓를 방문했다.
한자를 읽을 줄 몰라서 구글맵에 표시된 이름 그대로 .. 복붙. :)
구글맵 리뷰가 무려 7천개가 넘길래 방문해보았다. 호텔 내부에 있는 음식점이라서 그런지 들어갈때 엄숙해지는 분위기. 하지만 레스토랑 입장하고는 그렇게 부담스럽지는 않은 분위기였다.


하가우를 이렇게 중화권 나라오면 여기서 TWD105니까 한국돈으로 4,500원 돈으로 먹을 수 있다니.. 너무나 행복하다!!!!!!! 😭😭😭


그 다음엔 새우와 돼지고기가 섞인 교자. 이것 또한 식감이 미쳤다. 한개만 먹어도 입안이 가득차서 한국에서 딤섬 먹을때 2-3개를 한꺼번에 넣어 먹는 기분이다.

다른 테이블에서 다들 볶음밥을 하나씩은 시켜먹길래 우리도 광둥식 볶음밥 Cantonese fried rice도 주문해봤는데.. 여타 한국에서 먹는 볶음밥과의 다를 바 없는 맛이라 이건 따로 안시켜도 될 것 같다.

마지막으로 steamed tofu with seafood라는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봤는데 계란찜 같은 느낌이었다. 두부가 정말 들어간건지 의문이지만 일식 오마카세 먹을때 보통 나오는 계란찜 같은 보들보들한 식감이라 맛있게 잘 먹었다.
가오슝 딤섬 맛집으로 깔끔하고 시끄럽지 않은 곳을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가오슝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맛집으로 추천!
위치
오렌지라인의 옌청푸역(Yanchengpu station)에서 걸어서 3분 정도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구글맵을 참고
주소: 803高雄市鹽埕區大仁路43號
https://goo.gl/maps/hEb2nBTP7zpcVSzy8
翰品酒店高雄- 港都茶樓 · No. 43號, Daren Rd, Yancheng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3
★★★★★ · 광동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